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코스트코 대박 할인 행사 중인 위스키: 로얄 살루트 21년산 _ ROYAL SALUT 21년 700ml

by !라스트댄스! 2024. 5. 7.

 

이번 연휴에 코스트코에 갈 일이 있어서 들렀는데요...

위스키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네요...

특히 21년산 고급 위스키인 로얄 살루트 700ml를 51,000원 할인하고 있습니다.

20만 원대 초반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여서 포스팅합니다.

예전부터 코스트코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위스키인.. 조니워커 블루와

이 로얄 살루트 21년산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요....

할인 행사를 직접 보게 되어 설렜습니다. ㅎㅎㅎ

행사기간도 딱 5.8.(수)까지네요... 어버이날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포장 박스가 너무 예쁘네요...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아주 좋을 듯합니다.

박스가 고급 집니다^^

 

병도 역시나 예쁘네요... 빈 병일지라도 버리지 않고 장식용으로 쓰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또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바로 로얄 살루트 21년 리차드퀸 에디션인데요....

기존 로얄살루트와 다른 원액으로, 21년 이상 숙성된 31개의 엄선된 스카치와 희귀한 싱글 몰트들을 혼합하여 만들어진 리미티디 에디션이라고 소개가 되어 있네요...

참고로 리차드퀸은 영국 유명 디자이너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스페셜 버전이라서 그런지 박스부터가 다릅니다^^

로얄 살루트 병과는 모양이 사뭇 다르네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기사로 실려있네요

 


이번 신제품은 리차드 퀸이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스트라스아일라 증류소에 직접 방문해 로얄살루트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Sandy Hyslop)’과 함께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몰트와 그레인 원액을 직접 엄선했다고 나와 있네요.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는 이날 행사를 시작하면서 “글로벌 론칭 행사를 한국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놀라셨을 것 같다”면서 “한국은 패션이나 트렌드 등 문화 강국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국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마티유 들랑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한국에서는 위스키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특히 단순히 위스키는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고급 위스키, 훌륭한 품질의 위스키를 알아보고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로얄살루트가 표방하는 전통과 혁신의 조화를 가장 잘 보여주는 나라라고 생각돼 한국을 선택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마케팅 총괄 미구엘 파스칼 전무는 “이번 글로벌 론칭 행사를 한국에서 진행하게 되어 무척 자랑스럽다”면서 “이번 협업은 위스키에 대한 높은 안목을 지니고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겨냥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완전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스페셜 버전의 로얄 살루트네요^^

 

당일날 구입하지 않았지만... 오늘 내일 코스트코를 들를 거 같은 예감이 막 드네요^^

와이프와 어디 넣어둘까... 언제 먹지?? 하는 대화를 좀 나누어 보았습니다...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잡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