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토미카 메르세데스 벤츠 G-Class 모형 자동차 구입기: 퀄리티 좋은 키덜트 G바겐

by !라스트댄스! 2024. 5. 6.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마트를 갔죠^^

사고 싶은 장난감을 골라오라고 시켜놓고 저도 이것저것 구경을 했지요^^

장난감 자동차 모여있는 쪽으로 가서... 구경을 했습니다.

사실 어디서 나오는 자동차 모형이 퀄리티가 좋은지... 어느 정도까지 구현해놨는지

스스로 평가를 해보면서 구경을 하면 참 재미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격은 6천 원대의 토미카 시리즈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예전에 토미카는 아니었지만... 테슬라 모델 3을 모형 장난감으로 하나 구입을 했었는데요... 저는 아주 맘에 들더군요

사무실 책상 위에 곱게 올려뒀습니다^^

 

토미카에서 만든 메르세데스 벤츠 G-Class

" G바겐 "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자동차 모형을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홀로 쓸쓸하게 사무실 책상에 놓여있는 테슬라 모델 3의 옆자리에 하나 놓아둘 생각을 구입을 했습니다. ㅎㅎ

색깔도 나름 맘에 들었습니다. 다크 그레이... G바겐의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박스에 써져 있는 문구... 서스펜션/ 좌우 도어 개폐가 궁금해지더군요

"재미있는 토미카를 모두 모아보세요!!"라고 되어 있네요 ㅋㅋㅋ

다 모으려면 상당한 투자가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아연합금 등으로 만들어지는군요^^

 

정면 확대 사진입니다. ㅎㅎㅎ 아주 작은 1/64 축소된 사이즈지만... 디테일을 잘 표현하려고 노력한 점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벤츠 로고가 눈에 띄네요!!

후면도 참 잘 표현되었네요... 확대해 보니 멋있습니다.

측면도 차량 본래의 모습을 최대한 구현해 내기 위해... 잘 디자인되었습니다.

평면 샷인데... 선루프 부분은 안타깝게도... 구현을 하지 못했네요 ㅎㅎ

제가 너무 큰 욕심을 부리는 걸까요??^^;;;;

하부도 간단하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두둥! 도어 개폐는 이렇게... 운전석, 보조석 도어가 열립니다.

가장 궁금했던 것이 서스펜션 구현인데요.... ㅋㅋㅋㅋㅋ

네!! 서스펜션 느껴지더라고요... 손으로 누르면 물컹물컹한 서스펜션의 개입(?)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귀엽기도 하고요^^

6천 원 대에 구입한 장식용 모형 G 바겐... 참 마음에 드네요...

내일 출근하면 책상 위에 파킹(?) 시켜놔야겠습니다^^

G 바겐 디자인은 언제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토미카 G 바겐으로 대리만족해야겠어요 ㅎㅎ

얼마 전에 페라리를 실제로 구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와~ 정말 멋지더군요 ㅎㅎ 사진으로 한 장 남겨뒀습니다.

자동차는 남자들의 영원한 장난감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이 자동차 구경, 자동차 시승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가끔 고급 세단이나... 스포츠카를 만나볼 기회가 있으면 늘 설레더군요...

마트에서 장난감으로 만나도 이렇게 기쁩니다. ㅎㅎㅎ

 

이상 짧은 자동차 장난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