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 후기: 라멘 외 메뉴도 맛있었던 울산대 인근 맛집 소개:)

by !라스트댄스! 2024. 5. 16.

 

지난주에 울산 현대 홈경기를 보고 오던 길에 맥도날드 울산 옥현점에서 바오 패밀리 해시브라운 버거를 먹고 왔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맥도날드 울산 옥현점 근처에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게를 발견해서...

가족들을 데리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바로 "라멘집입니다"라는 독특한 상호의 식당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을 몇 장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혼식이 가능한 공간이 있었고...

왼편에는 단체 좌석이 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메인 메뉴는 돈코츠라멘, 냉메밀소바, 초밥

사이드 메뉴에는 차슈 계란밥, 교자만두 이렇게 되어있네요^^

돈코츠라멘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중간 맛은 신라면 맵기 정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할 때, 두 아이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가기 전에 라멘집이다 보니 아이들에게 적당한 메뉴가 있을까 미리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살펴봤는데요...

차슈 계란밥과 교자 만두가 있네요

리뷰를 보니 아이들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맛있었어요 ㅎㅎ

메인 메뉴인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약간 불그스럼한 육수에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네요...

충분히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면이 다른 식당의 돈코츠라멘과 달랐는데요... 면이 가늘고... 부드러웠습니다.

육수의 중간 맛 맵기는 신라면 맵기 정도라 했었는데... 전혀 맵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가는 면에 육수가 잘 어우러져 참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메인 메뉴인 냉 메밀 소바인데요... 저희 아이들이 소바를 잘 먹어서...

소바면을 추가했습니다. +3,000원

소바면이 잘 삶겨져서... 찰지고 맛있더라고요... 육수도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더군요

생선초밥은 연어초밥 3, 초새우초밥3 이렇게 구성되어 나왔는데요...

연어와 초새우가 신선해서 그런지...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초밥 위에 뿌려진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인 교자 만두도 맛보았는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옛날 군만두 느낌 있었습니다.

만두가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둘째 7살 아이가 만두를 좋아하더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실 분들은 차슈 계란밥과 교자 만두 시키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차슈 계란밥은 따로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했고요

저도 맛을 보았는데...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벽에 재미있는 글이 붙어있어서 찍어봤는데요 ㅎㅎ

"라멘집입니다"가 11:00 오픈인데... 저희는 11:30 정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다 먹고 나갈 즘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성안동 스타벅스 옆에도 "라멘집입니다 성안점"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석가탄신일 휴일에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라멘집입니다" 주변 지인들께 한 번씩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네요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멘집입니다 울산무거점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75번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