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요넥스 아스트록스 88S PRO 4U 리뷰 아스트록스 88S 프로(2세대): 전위 플레이에 최적화된 매력적인 배드민턴 라켓

by !라스트댄스! 2024. 5. 8.

 

 

 

인도네시아의 천재이자 악동 배드민턴 선수인 수카물조 선수가 사용해서 더욱 유명세를 얻은 라켓이죠...^^

 

아스트록스 88S 프로 외관 살펴보기

 

라켓의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습니다. 에메랄드 컬러의 푸른 계열 색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는 이 라켓의 매력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도장이 섬세하고 군데군데 예쁩니다. 우주? 갤럭시?

를 모티브로 해서 디자인되었다고 알고 있는데...

은하의 모습이 표현된 것 같습니다.

샤프트의 디자인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도장이 참 매끈하게 잘 빠졌습니다.

배드민턴 라켓... 성능도 성능이지만... 예쁘면 더 좋지 않을까요? 같은 값이면 ^^;;;

 

저는 타월 그립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넥스 402DX 타월 그립으로 세팅을 했더니...

무게가 92g 남짓하네요

아스트록스 88s 프로 제품 특징

 

공식 홈페이지는 이렇게 표현이 되어 있네요^^

유효 타구면이 확장이 되어서 빗맞을 확률이 조금이나마 더 줄어들었습니다.

고반발의 소재를 사용하였네요... 라켓의 가격이 올라가는 것은 좀 슬프지만요^^

저는 이 로테이셔널 제너레이터 시스템을 실제로 체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표현하자면 스윙할 때 라켓이 잘 돌아나갑니다.

힘 있는 풀 스윙이 빠르게 이루어지더군요...

요넥스의 기술력 참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스윙이 좀 더 쉽고 빠르게 나온다면 모든 스트로크에서 장점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스트록스 88s 프로 사용기

 

구입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많이 사용하진 않았지만...

일단... 라켓의 반발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손목 힘이 어느 정도 받쳐준다면

상대의 강한 공격을 엔드라인 끝까지 보내주기 수월합니다.

전위 플레이에 좀 특화된 라켓답게 전위 플레이도 훌륭합니다.

계속 살아올라 오는 상대의 수비에 빠르게 대응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많이 써보고 적응해야겠지만... 라켓의 성능은 대단히 좋다고 생각 듭니다.

다만 헤드 헤비 밸런스의 라켓이다 보니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하면 다루기가 쉽지만은 않은 라켓입니다.

아스트록스 88s 프로 라켓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력을 쌓아야겠습니다.

주력 라켓 선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짧은 포스팅 마칩니다.

 

#요넥스 #아스트록스88S프로 #아스트록스 #88s프로 #88spro #수카물조라켓 #하이엔드급라켓 #아크세이버 #나노플레어 #배드민턴라켓 #라켓추천 #아스트록스88d프로 #라켓사용후기 #대한배드민턴협회 #빅터 #요넥스 #테크니스트 #자강조 #배드민턴대회 #서이추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