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 편의점 1+1 제품 안내 _ 기간에 따라 변경되는 할인 패키지

by !라스트댄스! 2024. 6. 4.

 

CU 편의점을 종종 이용하는데요

간편하게 음료를 고를 때는 종류가 많은 편의점이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1 + 1 행사 제품은 언제나 저의 시선을 이끌죠

우연히 들른 편의점의 1 + 1 행사 음료를 올려봅니다.

기간에 따라 수시로 변경되는 점 알아두세요^^

빅토리아 탄산수

숙취 해소를 위한 헛개수도 1+1 이면 저렴합니다^^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레타 시리즈

파워에이드는 요즘 1+1 행사를 많이 하네요

운동 갈 때 편의점 들러서 가끔 사는데요

가격이 좋습니다!!

붉은색 스칼렛 스톰 맛 괜찮습니다.

콘트라베이스 커피 3종류

한때, 제가 많이 좋아했던 조지아 코티카 커피

특히 진해서 좋았습니다!!

칠성 사이다와 에이드 시리즈가 1+1에 들어가네요^^

코카콜라 제로, 레몬, 체리도 행사에 들어갑니다.

오리지널 코카콜라는 안 들어가요 ㅠㅡㅠ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프라이트, 암바사도 들어가네요

 

더운 여름 CU 편의점 1 + 1 행사 상품으로 혼자가 아닌 둘이서 시원한 기쁨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짧은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