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X(엑스)를 통해서 테슬라의 현 상황을 파악해 봅니다. (2024. 5. 10.)

by !라스트댄스! 2024. 5. 10.

 

피터 롤린스 루시드 CEO가 테슬라의 우수성을 중국 EV와 비교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테슬라에서도 일한 경험이 있는 피터 롤린스의 말은 신뢰도가 높아 보입니다.

테슬라의 배터리와 구동계 기술의 우수함을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중국에서의 FSD 그랜드 릴리스는 북미를 압박하는 수단이 될 수도 있겠네요...

8월 8일 전 미국의 움직임에 관심이 쏠립니다. 미국 입장에서는 주요 경쟁국인 중국에 완전 자율 주행 분야에서 뒤처진다면 속 쓰리지 않을까 싶네요;;;

흥미진진합니다.

 

테슬라의 인기 모델인 사이버트럭에도 FSD가 탑재되네요 ㅎㅎ

더욱 인기차량이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미국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타고 다니는 모습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FSD가 교통사고율을 현저하게 낮추게 된다면... 현재 보험 시스템도 많은 변화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네요...

많은 부분에서 기폭제 역할을 하는 테슬라입니다!!

 

삼성도 자율주행 알고리즘 소프트웨어 연구를 중단했다고 합니다.

대신 로봇 연구에 더욱 집중한다고 하는데요...

자율주행 기술 개발이 확실히 어려운 거 같습니다.

반드시 테슬라는 완전자율주행을 완성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으로 2024. 5. 10. (금) X로 보는 테슬라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큰 희소식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