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브로 반팔 피스테 한정판

by !라스트댄스! 2023. 6. 12.

늘 여름이면 고민에 빠지는...바람막이는 덥고...반팔 티 하나는 너무 가벼워 보이는

요즘 핫한 엄브로 사이트 눈팅하던 중 이거다 싶은 물건은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반팔 피스테

요 제품인데요...3가지 색상으로 나왔어요

세가지 색상을 매장에서 다 입어봤는데...정말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매장 직원 말로는 바이올렛이 좀 더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매장마다 다르겠죠?

저는 그래도 밝은 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평소 엄브로 옷 95 사이즈 입으면 넉넉하니 딱 좋은데...

171 남짓 되는 제가 입었을 때 조금 기장이 저스트(?)하게 느껴져서 100으로 주문했습니다. 체구가 작은 남자로서...남의 옷 입은 것 처럼 클까했지만...

아래쪽에 조절 끈(?)이 있어서 그리 펑퍼짐하지 않고...오히려 넉넉하니 더 멋스럽더라구요. 사이즈 선택하실 때 유의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은빛 나는 재질에 앞뒤 프린팅이 너무너무 멋지게(?) 느껴졌습니다. 빈티지 하면서도 뭔가...세련된?? 암튼 딱 맘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한정판이다보니 오프라인에서는 품절진행중입니다^^;;; 

 

올 여름 간단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엄브로 반팔 피스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