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미즈노 그래픽 반팔티(GRAPHIC T-SHIRTS_32YA3157) 구입기

by !라스트댄스! 2023. 8. 6.

 

울산대학교 인근에 미즈노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몇 년 전에는 제가 거주하는 남구에 미즈노 매장이 있어서 종종 구경 갔었는데요

매장이 차츰 사라지면서 울산에는 언양점 한군데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언양까지는 특별히 갈 일이 있지 않으면... 선뜻 나서기가 쉽지않죠...

그래서 동부산 롯데 아울렛에 가끔 가면 미즈노 복합매장이 있어서 가끔 이월상품 사오거나 했었습니다. (미즈노 제품은 참 상품성이 좋은데.....불매운동 관련 이슈 등이 매장 운영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들었습니다.)

암튼... 겸사겸사 시간이 있어서 차를 몰고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저 파란 색의 간판(?)이 멋지네요...개인적으로 최애 색깔이 파랑이라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미즈노 브랜드는 파란색과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어요^^

 

https://blog.naver.com/hoya072000/223119565177

 

미즈노 그래픽 반팔 티

맘에 드는 반팔티 하나 소개합니다. 이제 반팔티 하나만 입어도 더운 여름이 다가오겠죠? 그래서 전 반팔티...

blog.naver.com

 

지난번에도 미즈노 그래픽 반팔티를 하나 포스팅 했는데요.....지금까지도 아주 잘 입고 있어요. 심지어 와이프도 이후에 구입을 해서 간만에 커플티로 입고 있습니다 ㅋㅋㅋ

 

미즈노 울산대 점에는 정말 제품이 많았어요....축구화도 제가 하나 알아보고 있는데...

모넬리아 4 시리즈 풋살화 한점을 점찍어두고 왔습니다. 제품이 많다 보니 이것저것 비교해서 보기가 넘 좋더라구요...

배드민턴화, 배구화 등 인도화도 많이 있었는데...지름신이 올까봐 최대한 자제하고 왔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반팔티를 하나 구입해왔는데요...바로 이 제품입니다.

2023. 그래픽 반발티입니다. 앞면에 "MISNO" 프린트가 멋지죠?

뒷면에 있는 그래픽이 참 맘에 드네요^^

사실 지난번에 구입한 반팔티 구입할 때도 이 제품과 고민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결국 2가지를 다 사게 되네요 ㅎㅎ)

특히, 이 제품은 제가 최애로 잘 입고 입는 미즈노 반바지랑 아주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파란색 반바지는 동부산 롯데 아울렛에서 운좋게 이월상품으로 업어왔더랬죠....재질이 아주 맘에 들구요~ 무엇보다 파랑!!! 넘 좋습니다.

제 신체 스펙으로는 M 95가 무조건입니다.

첫번째 구입한 그래픽티도 95 사이즈였는데요...택배로 받아서 입어보니 95도 아주 넉넉한 느낌이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95를 입었을 때, 딱 JUST 였어요... 조금 작아보이기도 해서 L 100사이즈로 선택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두 제품이 당연 같은 소재, 사이즈라 생각을 해서 안입어보려 했는데...낭패볼뻔했네요

사이즈도 이 제품이 한 치수 작고, 소재는 폴리에스터가 섞여있어 좀 더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색깔은 검정도 있었는데요...검정도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여름철 주구장창 입기 위한 잇템으로 흰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ㅎㅎ

미즈노 울산대점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31번길 4 B101. B102, B103호

 

 

#미즈노 #misno #그래픽 #반팔티 #여름티 #미즈노 울산대점 #울산미즈노 #미즈노스포

#32YA3157 #GRAPHIC T-SHIRTS_32YA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