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남구 맛집 아시아음식 전문점 <<셔셔>> 방문 후기

by !라스트댄스! 2023. 7. 26.

 

셔셔

얼마 전 블로그 이웃님께서 포스팅은 한번 하셨던 곳인데...사실 저도 지나다가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

"셔셔"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날 개인적으로 무척 기쁜 날이라ㅎㅎ 제가 가족들에게 나가자했죠ㅎ

벌써 맛집 소문이 났는지...웨이팅해서 입장했습니다.

일단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죠?

뭘 고를까 고민하다가 직원분의 추천을 받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메뉴판 사진에도 잘렸네요ㅜㅜ) 새우튀김 종류입니다.

저는 이거 한 점 먹고 이 가게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진짜진짜 맛있더군요~

전 사실 새우 안좋아하는데요...조금 새우 알러지가 있어서요...그런데 진짜 맛있었어요

이 곳 음식이 다 그랬는데...중국음식 특유의 기름으로 인한 느끼함이 덜 했다는 점이 최고였지요^^

두번째 홍콩식 꿀 차슈덮밥인데요

요고도 담백하니...맛이 좋았습니다^^

차슈가 듬뿍들어가 있고...소스가 정갈한 느낌?

암튼 저희 두 아들이 잘 먹었습니다~

저는 애들 없이 가는 식당이 맛집...애들이 잘 먹는 곳이 진정 맛집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 이곳은 맛집입니다^^

단백질 볶음밥입니다.

맛있더군요ㅎ 아이들은 조금 매콤하다고해서 차슈덮밥만 먹었는데...전혀 맵지 않아요ㅎ 기분탓이었겠죠ㅎ

그리고 흑색 꿔바로우ㅎㅎ

말해 뭐합니까^^ 얇은 튀김이 특히 식감을 좋게 하구요

소스도 상큼한게 아주 만족했어요^^

칭따오 빠질 수 없겠죠?^^

 

블로그하면서 특히, 울산에 있는 블로그 이웃님들이 추천해주시는 가게 방문해보면 정말 후회가 없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셔셔 #울산남구 #삼산동맛집 #울산맛집

#아시아요리 #꿔바로우 #차슈덮밥 #새우튀김

https://m.blog.naver.com/hoya072000/223166529809

 

울산 남구 맛집 "셔셔" 방문 후기(강추)

셔셔 울산 남구 삼산중로114번길 22 1층 https://naver.me/xWi2CT0l 셔셔 아시아 음식전문 얼마 전 블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