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보문고 울산점 방문후기(feat.경제관련 서적 살펴보기)

by !라스트댄스! 2023. 7. 24.

오늘은 시간을 내어 첫째 아이와 교보문고를 갔습니다. 축구가 자신의 삶 자체라 생각하는 아이라..... 네... 맞습니다. 축구관련 도서 신간을 사주기로 했었거든요 ㅎㅎ

암튼 사러 간 김에 저도 책을 몇 권 둘러보았습니다.

먼저 베스트 셀러 쪽에 가서 경제, 경영 분야에는 어떠한 책이 인기가 있는지를 보아습니다. ㅎㅎ

투자, 주식에 관심이 많은 저와 같은 40대 부모님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신 책들이 많으실텐데요^^;;;;

전 개인적으로 이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라는 책을 한 번 읽어 보고 싶더라구요. 주식 투자의 식견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것만 같았구요...사실 책 표지가 넘 귀여웠습니다. ㅎㅎ

그리고!! 두둥!!

제가 얼마전에 사서 하루만에 완독했다고 포스팅 했던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작가님의 "K배터리 레볼루션"은 일시 품절이네요 ㅎㅎ

오늘도 배터리 아저씨 추천 8종목 중 에코프로, 포스코 관련 2차 배터리 주식은 오늘도 막 달리던데... 이 책이 한 몫 한 것이겠죠 ㅎㅎ

(누군가 에코프로 형제와 포스코 자매들 이라고 표현하던데... 웃겨서 빵 터진 기억이 있었어요 ㅎㅎㅎ)

 

오늘은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와이프 왈...책도 잘 읽지 않는 사람이 책만 사모은다고(사실 몇 권 사지도 않았지만요 ㅎㅎ) 바로드림으로 구입해서 왔습니다.

두둥!!!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입니다.

다 아시죠? 피터린치라는 전설적인 투자가가 쓰신 국내 번역본인 책...

이 책 추천 부분에는 피터 린치를 마이클 조던에 빗대어 놓았네요 ㅎㅎ 재밌네요

그만큼 주식 투자에서는 대단한 인물이 아닐까 합니다.

1995년이 초판 인쇄 이고 무려 개정 3판 12쇄 발행....ㄷㄷㄷ

대단하죠?

사실은 서점 방문할 때마다 경제 분야를 살펴보는데요...그 때 마다 피터 린치 아저씨의 책이 항상 평대에 올려져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한 권 구입해야겠다 마음 먹고 찾으니....아무리 찾아도 없는 거예요^^;;

분명 도서 검색대에는 2권이 있다고 나오던데...

그래서 직원분께 헬프를 던졌더니

이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책이 교보문고 울산점 기준으로 일시품절이 되었다가 오늘 2권 입고....내일 7권이 더 들어온다고 하더군요 ㅎㅎ

제가 요즘 이 책이 인기가 좋냐고 여쭈니... 요즘 들어 더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다시 주식 시장이 상승하고 있다보니...이런 주식 관련 서적이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목차는 이렇게 3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직 앞부분만 조금 읽어보았는데....읽기 쉽게 쓰여졌다는 후기처럼 잘 읽히네요.

웃음이 나는 부분도 있구요. 책은 볼륨이 좀 있지만...더운 여름 실내에서 한 번 읽어나간다면...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교보문고 울산점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https://m.blog.naver.com/hoya072000/223164759232

 

교보문고 울산점 방문후기(Feat. 경제 관련 서적 살펴보기)

오늘은 시간을 내어 첫째 아이와 교보문고를 갔습니다. 축구가 자신의 삶 자체라 생각하는 아이라..... 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