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장생포 문화창고 방문후기

by !라스트댄스! 2023. 7. 22.

 

오늘은 장생포 문화창고라는 곳을 와봤습니다^^

아이들과 장생포 고래마을과 고래생태관은 하염없이 많이 가봤는데요...이 곳 문화창고는 첨으로 방문했습니다.

늘 무엇이 있는지 궁금했거든요

입구로 이어지는 통로구요^^

1층로비(?)의 모습입니다^^

팜플렛도 하나 얻구요...정사각형의 예쁜 디자인이죠?ㅎㅎ

 

장생포문화창고에는 많은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 전시회가 진행 중이었는데요...재미있는 작품들이 가득했어요

그 중 하나!

설명은 이렇답니다^^;;;

그림 하나하나가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뭔가...쨍한 감성이라고나 할까요?

집에 걸어두고싶은 작품들이 가득했어요

 

Whales in Wonderland

 

또다른 전시는 고래를 주제로 한 미술작품이었어요

색감이 참 곱죠?

이런 작품은 마치 팝아트 요소들이 가득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전시들이 정성스레 잘 마련되어있어습니다^^

 

울산공업센터 기공식 기념관

 

이 기념관에는 산업발전의 중심인 울산의 발전 모습을 잘 전시해놨어요~ 울산 방문하시는 타지역 분들께 좋을거 같았어요^^

 

A-factory 체험존

이곳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가장 많이 보냈는데요

체험료(재료비포함) 5000원으로 맘껏 공작활동을 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작품들도 가득했구요^^

 

아이들이 구경만 해도 즐거워했답니다^^

 

이곳은 아이를 데리고 또는 어른들만 와도 충분히 즐거울만한 장소였습니다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울산 #장생포 #문화창고 #전시공간 #고래마을 #고래생태관

#울산가볼만한곳

 

https://m.blog.naver.com/hoya072000/223163315940

 

장생포 문화창고 방문후기

장생포 문화창고 오늘은 장생포 문화창고라는 데를 와봤습니다^^ 아이들과 장생포 고래마을과 고래생태관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