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나이키 스니커즈 드로우 및 발매 소식: 아스트로그래버XBode Black and Coconut Milk

by !라스트댄스! 2024. 5. 27.

 

또 핫한 스니커즈가 나이키에서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도 드로우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일단 확률이 희박하긴 하지만 도전해 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일단 상품을 한번 살펴보아야겠습니다.

나이키의 아이코닉 한 미식축구화, 아스트로 그래버를 재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와플 트레이너 뒤를 이어 발매된 이 스니커즈는 첨단 기술을 적용해 미식축구 경기장의 잔디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하도록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Bode의 감성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풀그레인 가죽 소재를 조합하여 미식축구계의 클래식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BODE

BODE 브랜드를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제가 잘 몰랐는 프리미엄 브랜드군요

몇 가지 제품을 둘러보았는데 재미가 있습니다.

이런 BODE와 나이키의 콜라보라니 정말 매력 있네요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가죽 재질이 팍팍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고급스럽기까지 하네요

레트로 감성도 진하게 묻어나고요^^

 

뒤태도 야무지게 잘 나온 거 같습니다.

정말 70년대의 감성이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나이키 스우시와 가죽의 느낌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네요

멋집니다.

벌써 크림에서 등장을 했는데요

와!! 발매가 189,000원인데 벌써 프리미엄이 잔뜩 붙었습니다.

인기를 실감하네요!!

드로우의 가능성이 점점 희박해지네요^^;;;;

검정 컬러 말고도 Light Cream and Black 컬러도 함께 발매가 됩니다.

이 색상도 상당히 매력이 있네요!!

드로우는 5월 28일 오전 10:00부터 나이키 스니커즈 앱을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드로우 마감 후 바로 당첨 여부는 앱 또는 메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