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X(엑스)를 통해서 테슬라의 현 상황을 파악해 봅니다. (2024. 5. 21.)

by !라스트댄스! 2024. 5. 21.

 

오늘 주가는 반대로 빠졌지만...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일론 머스크가 인도네시아에 배터리 생산 공장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과의 회담 이후 소식이다 보니 신빙성이 높아 보입니다^^

아쉬운 소식 한 가지 전합니다.

테슬라 BULL 투자자인 Warren Redrich가 일론 머스크 보상 관련 이슈로 인해 주식 보유량을 20% 줄였다고 하네요...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를 떠날 수도 있다는 불안감으로 인한 것 같습니다만...

저는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에 전력을 다하고 있기에 계속해서 홀딩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보상안 투표 결과는 상당히 신경이 쓰이네요;;;

진짜 사이버트럭의 인기는 상당한 것 같습니다. 킴 카다시안이 자신의 두 번째 사이버트럭을 구입했다고 하네요... 올블랙 컬러의 아주 멋진 사이버트럭입니다.

사이버트럭을 광고해 주는 셀럽 중에는 킴 카다시안이 최고인듯합니다 !

멋있어요!!

FSD 버전 12.4 가 직원들에게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비전 기반 시스템이 포함되어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는데요...

곧 있음 후기가 X를 통해서 올라올 듯합니다.

얼마만큼의 진보가 있는지 기대되네요^^

어제 인도네시아에서의 스타링크 확장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스타링크는 현재 피지공화국의 300개 이상의 섬에 걸쳐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 나라 중 99번째 국가이자 시장이라고 하네요

지도가 하늘색으로 전부 물들길 기대합니다!!!

 

 

이상으로 2024. 5. 21. (화) X로 보는 테슬라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